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#header .line_banner a { color: #fff!important; }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  2. 자주 묻는 질문
    Q. 교환/반품(환불)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은 고객님께서 왕복택배비 6,000원을 부담해주셔야 하며, 제품불량 및 오 배송의 경우는 파워풀엑스가 택배비를 부담합니다. 

    자세한 상담 및 문의는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. (교환 및 반품 시 반드시 CJ대한통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 타 택배사 이용 시 추가비용이 발생될 수 있으며, 교환 및 반품 진행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)


    Q. 오배송/불량상품을 받았어요

    고객님께 불편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 오배송/불량제품을 수령하신 경우 파워풀엑스 친절고객센터(02-500-8088)로 전화 주시면 신속한 처리 도와 드리겠습니다.


    Q. 반품했는데 청구서에 카드 금액이 나왔어요

    카드취소 청구 후, 결제일 3~7일전에만 취소청구가 되면 청구서에 표기가 되더라도 인출이 되지 않으니 결제일에 카드사로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. 그 외 카드 취소 관련 다른 문제 건이나 처리가 누락된 부분이 있을 시 02-500-8088 로 전화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.


    Q. 주문 취소했는데 환불은 언제 받나요?

    결제유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.

    신용카드의 경우 : 주문당일 취소 시 당일취소 가능하나, 카드사 매입 이후 취소 시 3~7일정도 소요 됩니다.

    무통장입금의 경우 : 일괄적으로 환불 처리되는 해당 주 금요일에 처리가 되십니다.

    체크카드일 경우 : 당사 취소 청구 후 7일 이내 카드사에 고객님의 통장으로 환불이 됩니다.


    Q. 반품(환불)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?

    기본적으로 모든 상품의 교환/반품(환불)을 도와드리고 싶습니다.

    단, 다음의 경우 상품의 판매가치를 상실한 것으로 판단되어 부득이하게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    * 교환 및 반품기간이 경과된 제품의 경우 (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접수 )

    * 제품을 사용한 흔적이 있을 경우

    * 제품이 손상된 경우

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