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Q. 적립금은 사용한도가 있나요?
적립금은 상품구매 합계액의 50%까지만 사용가능합니다.(배송비 제외한 순수 물품 가격/이벤트 상품 제외)
-
Q. 탈퇴 후 바로 재가입은 불가능한가요?
탈퇴 후 '30일 이후' 재가입이 가능하며, 탈퇴 시 회원정보(적립금, 주문내역 등) 데이터는 복구불가하오니 탈퇴하실 때 신중한 선택 부탁드립니다.
-
Q. 회원가입 때 추천인을 오기재 했어요.
회원가입 때 추천인 ID 오기재 하셨을 경우, 적립금 지급 불가합니다. 정확한 ID로 입력해주시길 바랍니다.
-
Q. 리커버리크림과 메디핑 사용 가능한 나이가 있나요?
파워풀엑스의 제품사용 권장나이는 만 12세 이상입니다.
-
Q. 임산부 및 수유 시에 리커버리크림,메디핑 사용 가능한가요?
임산부나 수유 시에는 호르몬의 변화등 예민한 시기이므로 꼭 전문의와 상의 후 사용부탁드립니다.
-
Q. 오프라인 구매처를 알 수 있을까요?
파워풀엑스의 제품들은 온라인과 오프라인구매처에서 구매하실수 있습니다. 대리점을 운영하지 않고 고객님께 직접 찾아가는 행사를 많이 진행하고 있습니다.
행사일정과 장소는 변동사항이 많아서 고객센터로 언제든지 문의 주시면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고객센터 02-500-8088
고객센터 업무시간 평일 10~5시, 점심시간 12:30~1:30
-
Q. 무통장 입금시 입금계좌번호가 어떻게 되나요?
무통장 입금 시 입금계좌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.
기업은행 477-062310-01-029 파워풀엑스
-
Q.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로그인 > 홈페이지 상단 마이페이지 >회원정보> 하단 회원 탈퇴 버튼을 통해 직접 탈퇴가 가능합니다.
-
Q. 아이디/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.
아이디/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,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 찾기/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.
-
Q. 교환/반품(환불)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은 고객님께서 왕복택배비 6,000원을 부담해주셔야 하며, 제품불량 및 오 배송의 경우는 파워풀엑스가 택배비를 부담합니다.
자세한 상담 및 문의는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. (교환 및 반품 시 반드시 CJ대한통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 타 택배사 이용 시 추가비용이 발생될 수 있으며, 교환 및 반품 진행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)
-
Q. 오배송/불량상품을 받았어요
고객님께 불편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 오배송/불량제품을 수령하신 경우 파워풀엑스 친절고객센터(02-500-8088)로 전화 주시면 신속한 처리 도와 드리겠습니다.
-
Q. 반품했는데 청구서에 카드 금액이 나왔어요
카드취소 청구 후, 결제일 3~7일전에만 취소청구가 되면 청구서에 표기가 되더라도 인출이 되지 않으니 결제일에 카드사로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. 그 외 카드 취소 관련 다른 문제 건이나 처리가 누락된 부분이 있을 시 02-500-8088 로 전화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.
-
Q. 주문 취소했는데 환불은 언제 받나요?
결제유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.
신용카드의 경우 : 주문당일 취소 시 당일취소 가능하나, 카드사 매입 이후 취소 시 3~7일정도 소요 됩니다.
무통장입금의 경우 : 일괄적으로 환불 처리되는 해당 주 금요일에 처리가 되십니다.
체크카드일 경우 : 당사 취소 청구 후 7일 이내 카드사에 고객님의 통장으로 환불이 됩니다.
-
Q. 반품(환불)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?
기본적으로 모든 상품의 교환/반품(환불)을 도와드리고 싶습니다.
단, 다음의 경우 상품의 판매가치를 상실한 것으로 판단되어 부득이하게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* 교환 및 반품기간이 경과된 제품의 경우 (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접수 )
* 제품을 사용한 흔적이 있을 경우
* 제품이 손상된 경우
-
Q. 적립금 유효기간이 있나요?
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적립금 지급 시점을 기준으로 12개월 입니다. 유효기간 내에 사용하지 않은 적립금은 기간 만료시, 별도의 사전 고지 없이 자동 소멸됩니다.